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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UBG

배그 경기룰 아이디어 - 배틀그라운드 PUBG

by 3sun 2018. 9. 5.

배그 문제점


- 한 경기당 플레이 타임이 30분 정도로 길다 - 10~15분 정도로.

- 운적인 요소가 너무 강하다  - 운에 맞기는 것은 자기장만.




* 낙하용 비행기를 여러대 놓고, 선택할 수 있게 한다. 선택 안 하면 자동 랜덤 선택. 비행경로는 작은 원으로 1회 선회.



* 차량, 보트 생성률 높임.


* 차량, 보트 체력 1.5배 상향. 타이어 내구성 2배 상향.


* 아이템 생성률 높임. 최소 사녹 수준.


* 건물내에서 밖으로 사격할 수 있는 창문을 줄인다.(건물내에서 사격후 엄폐, 다시 사격할 수있는 구조를 줄임)


* 물속에서 숨참기, 회복 시간을 기존으로 돌려놓는다. 현재보다 좀 더 길게 숨을 참고, 빨리 회복.


* 후반부 안전구역이 물을 제외하고 생성.


*  시작 인원, 남은 인원에 맞춰서 자기장 생성(크기, 이동 속도, 시간)


* 총기 부착물 단순화.

- 배율 : 도트 - 2배 - 4배 - 6배(줌) - 보급(8배 줌, 15배 줌)

- 손잡이 : 앵글, 수직

- 총구 : 소음기, 보정기

- 탄창 : 대용량

- 개머리판 : (삭제)


* 탼약 단순화

- 5mm, 7mm, 권총탄, 산탄, AWM전용탄.


* 맵에 움직이는 오브젝트, 구조물 배치(케이블카, 기차, NPC 자동차, 가축,... )



신규, 초보 플레이어를 위한 방안


* 모바일 배그와 비슷한 친절한 기능 - 자동 장전, 상위 아이템 강조 표시등

 

* "시즌 점수"와 "전체 기간 점수"의 이중 점수제도 - 비슷한 실력을 가진 플레이어들이 매칭될 수 있도록 활용.


* 어느정도 실력을 갖춘 플레이어가 새로운 아이디로 초보 플레이어를 학살(?)하는 것을 방지하는 방안 강구.